• 글이 없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네는 위로, 넷플릭스 '닥터슬럼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모든 삶에는 CPR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bt6df37b97c1f1be99900e738ab0a69971.jpg 넷플릭스 '닥터슬럼프'.

 

'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와 남하늘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인생의 암흑기에서 재회한 라이벌 두 사람이 서로의 빛이 되어가는 과정이 웃음과 설렘,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다.

넷플릭스 영화 '콜', 드라마 '피노키오', '닥터스' 등 탁월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박신혜는 번아웃 증후군에 걸린 마취과 의사 남하늘 역을 맡아 ‘로코퀸’의 귀환을 예고한다. 드라마 '해피니스', '힘쎈여자 도봉순' 등 작품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인 박형식이 스타 성형외과 의사에서 인생 최악의 슬럼프에 빠지는 여정우 역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드라마 '상속자들' 이후 10년 만에 재회하며 웃음과 설렘으로 꽉 채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역도요정 김복주'의 오현종 감독과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백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인다. 가장 찬란했던 시절과 가장 초라한 시절을 모두 함께 보내는 두 사람의 이야기 '닥터슬럼프'는 숨 가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공감과 담담한 위로를 건네며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8 / 1 페이지
RSS

방송

최근글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