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넷플릭스 금주의 한국 신작...'사채소년' & '고스트 닥터'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bt75950acd1fb758595da80463bf5be3c2.jpg

 

사채소년 Usury Academy

'사채소년'은 존재감도, 빽도, 돈도 없는 학교 서열 최하위 ‘강진’이 어느 날 학교에서 사채업을 시작하며 서열 1위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하이틴 범죄 액션이다.

빚에 시달리다 사라진 부모 대신 혼자 집을 지키며 살아가는 소년 강진은 일진들의 괴롭힘에 시달리며 최악의 학교 생활을 이어가던 중 우연한 기회로 사채업자 ‘랑’에게 동업 제안을 받게 된다. 랑에게 특별한 기술을 전수받아 학교에서 사채업을 시작하고, 자신을 괴롭히던 일진 ‘남영’까지 돈으로 짓밟으며 단숨에 학교 서열 1위에 등극한다. 한순간에 모든 상황이 뒤바뀐 강진은 짝사랑하는 ‘다영’과도 가까워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그를 위협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사채소년'은 '유에스비' 등을 연출한 황동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드라마 '슈룹'으로 주목을 받은 유선호가 강진 역을,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섬세한 연기를 선보인 강미나가 다영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유인수가 남영 역을 맡아 계급화 되어버린 학교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진다. 

bt8c5d004fc94fcef1ee53802b91f7cb21.jpg

 

고스트 닥터 Ghost Doctor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다.

손만 댔다 하면 사람을 살려내는 ‘금손’ 흉부외과 전문의 ‘차영민’은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고스트가 된 ‘차영민’은 평소 만날 때마다 사사건건 부딪히던 흉부외과 레지던트 ‘고승탁’에게 빙의된다. 평소 이론은 빠삭하지만 실전에서 ‘똥손’으로 불렸던 고승탁은 고스트 차영민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신들린 의술의 소유자로 거듭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뜻하지 않은 ‘바디 렌탈’로 운명처럼 엮이며 불꽃 튀는 신경전으로 티격태격하다가도 어느새 함께 호흡을 맞춰 나간다.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드라마 '웰컴2라이프'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지훈이 전문의 차영민을, 드라마 '로스쿨', '구미호뎐' 등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김범이 레지던트 고승탁을 맡아 특별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인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부성철 감독과 '명불허전'의 김선수 작가가 의기투합한 '고스트 닥터'는 판타지와 메디컬을 접목한 신선한 소재로 예측불가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5 / 1 페이지
RSS

방송

최근글


새댓글


알림 0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