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라이프 분류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월간 띠별 운세)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bt3e8605d3c42b4c47d6ffd57ea974f283.jpg
살구뉴스DB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월간 운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살구뉴스 오늘의 운세는 SNS 문화에 밝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하여 그 나이에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음과 양, 오행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분석했습니다. 대운, 연운, 격국, 합과 충 등은 고려할 수 없어 분석 자료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입니다.

4월 띠별 운세와 함께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쥐띠(子)

재물운이 하락세를 띠는 형국입니다. 이번달은 사업 관련의 계약 같은 경우 피하는 것이 좋으나 돈을 쓸 일이 생겼을 경우 그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앞으로의 일을 생각할 때 더 현명한 일이 되겠습니다. 이 때 쓴 돈에 대한 보답은 빠른 시일 안에 다시 돌아온다고 보기는 힘들겠으나 당신의 호의가 당신의 명성을 더 좋은 방향으로 끌어올릴 수 있으니 나간 돈을 아쉬워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운이 좋은 시기이니 운동이나 보양식을 통하여 체력을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때보다 피곤함을 느끼는 일이 줄게 될 것이며 평소에 힘이 들어 미루어 놓았던 일을 처리하는 것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일을 하게 될 경우 다음달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그만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직장 내에서 동료와 사소한 의견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번달은 언행과 행동 거지에 있어 각별히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우유부단한 태도를 취하면 타인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모든 말이 옳다고 하는 것보다 당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제시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평소에 의지하던 사람으로부터 좋은 조언을 얻을 수 있으니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 소띠(丑)

특히 인내력과 용기가 필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숨겨왔던 잘못이 드러나게 될 수 있는데 끝까지 숨기려 들기 보다는 용기를 발휘하여 어느 정도 선에서 인정하고 물러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구렁이 담 넘듯 쉽게 넘어가기에는 어려운 시기이나 이 시기가 지나고 나면 본인도 성숙할 것이요 전체적으로 운이 잘 풀리게 되는 시기이므로 참고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건강운에 역운이 끼일 수 있으므로 체력이 쉽게 떨어지고 쉬이 피로감을 느낄 수 있으니 쉴 수 있을 때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쉬느라 일을 미루게 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집중력을 발휘하여 중요한 일을 끝내는 것이 바람직한 태도라 할 수 있겠으며 사람과의 관계 역시 어려운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운이 떨어지는 시기로 재물운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는데 손에 있던 돈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게 되겠습니다. 쓸데 없는 지출이 잦아지는 시기이니 과소비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범띠(호랑이)(寅)

금전운이 특히 좋은 편이니 갑자기 재물이 풍성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거나 눈 앞의 이익에 현혹되면 명예도 잃을 수 있으니, 수입의 일부는 반드시 저금하도록 하고, 주변 사람에게 베푸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베푼 덕은 늦게라도 돌아와 보답할 것입니다.

그 외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갈 시기입니다만,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할 가능성이 있으니 건강을 위해서라도 과음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반가운 사람에게 소식이 들려와 가슴이 두근거리는 달입니다. 모임에 나가게 될 수도 있지만 건강운이 떨어지므로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본인에게 있어서 건강이나 모든 바이오리듬이 떨어지고 있으니 활동적인 만남보다는 차를 마시거나 담소를 나누는 정도로 회포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방위로 볼 때는 다른 모든 방위는 별로 좋지 않지만, 동방으로 떠나보십시오. 뭔가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토끼띠(卯)

무엇보다도 학업운이 빛을 발하는 시기이므로 준비하고 있던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집중력이 생기는 달이므로 공부하기에 좋은 시기이며 준비한 것보다 배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공부 하는 시간을 아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약간의 긴장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니 너무 마음을 풀어놓고 해이해져 있는 것보다는 가벼운 긴장을 놓지 않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또한 재물운 역시 좋은 시기이므로 투자를 하거나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있었다면 큰 이득을 가져올 수 있게 되겠습니다. 단순히 저축을 하는 것보다는 돈을 세상에 내보내 불리기에 좋은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소비를 하더라도 현명한 소비가 되니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너무 과소비할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그만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횡재수는 없는 시기이므로 쓸데없이 복권에 투자하는 것은 그만두는 것이 좋으며 충동적으로 주식 등에 투자해서는 오히려 안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학업에 관련한 것은 전체적으로 길조를 띠고 있으니 학자금을 고민하던 자에게도 학업에 투자할 돈이 들어오게 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 용띠(辰)

별이 크게 이동하는 시기로 인생에 큰 변화를 겪게 될 수 있겠습니다. 집에 머물러 있는 것 보다는 직장과 학교 등에서 활동적인 행동을 하여 경험을 쌓는 것이 미래를 위해 현명한 행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인 관계도 역동적이 되는데,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경우 오랫동안 관계가 지속되며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경쟁 상대가 있었던 경우 노력을 아끼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운 역시 따라주어 활동적인 모습을 보이기에 무리가 없으며 미루어 두었던 일이 있으면 이 시기에 처리해 버리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힘들어 하지 못했던 일들을 진행할 수 있으니 일을 하기에 적합한 시기이며 재물운 역시 길조를 띠니 생각지 못했던 돈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 중요한 것은 자신의 신념을 잃지 않도록 하는 시기이니 지조를 잃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새로운 물결이 당신의 오른팔이 될 수 있으나 이는 양날의 검이니 사용에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뱀띠(巳)

건강운이 역운이 끼는 딜이니 일을 이것저것 벌릴 수 있겠으나 기대했던 결과를 얻을 만큼 일을 진행시킬 수는 없을 것입니다. 계획이 없이 즉흥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사람들과 대화에 있어서 자신의 이야기만 떠들다가 결국 점수를 깎이기 쉬운 달입니다. 그러므로 특별히 언행에 주의하도록 하며, 타인을 배려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오히려 여러 곳에 나서기보다 자신이 맡는 일을 묵묵하게 행하면서 차분하게 지내면 행운이 따르게 되는 달입니다. 독선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은 타인의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니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자세를 보일 수 있도록 합시다. 허나 내가 열심히 일하더라도 그 결과가 꼭 이익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게 장기적으로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일 수 있으니,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더라도 양보하여 남의 이름을 내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윗사람의 말을 전달한다는 식으로 행동하면 본인에게는 오히려 더 길한 운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운이 좋지 못한 시기이니 집에 머물며 알맞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고 가정 내의 문제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 말띠(午)

전체적으로 사랑이 뜨거운 형세를 보이고 있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부부간의 금슬이 좋아 부부의 애정을 북돋울 수 있도록 가기 힘들었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등을 가는 것도 좋겠고 부부 동반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겠습니다. 자녀 역시 평소에 비하여 고운 일을 많이 할 것이므로 가정 내의 분위기가 훈훈하여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자기 관리를 하게 된다면 그 덕을 톡톡히 볼 것이라 하겠습니다. 주변에서 뭐라 하건 자신을 갈고 닦는 데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다만 건강운이 평소보다 좋지 않아 이번달은 무척 피곤함이 느껴지게 될 것이므로 야근이나 회식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쩔 수 없이 회식 자리에 나가야 한다면 가능하면 술은 피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재물운이 좋아지는 시기이므로 여윳돈을 가지고 재테크를 시도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며 횡재수가 있는 시기이므로 복권 등에 도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평소에 비하여 과소비를 할 수 있는 시기이니 이번달은 인터넷 쇼핑 등은 피하는 것이 좋겠고 쇼핑을 갈 일이 있다 하여도 큰 돈을 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양띠(未)

특히 건강운이 호조를 보이는 시기이므로 평소 힘들어서 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기에 적합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고 집에 머물러 휴식을 취하는 것 보다는 활동적인 행동으로 일을 진행하는 것이 보다 도움이 된다 하겠습니다. 대인 관계의 문제는 전반적인 것으로 한 가지 문제로 인해 여러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무엇보다 몸가짐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절친한 팀의 동료나 신뢰할 수 있는 부하 직원이 생각지 않은 좋은 소식을 들고 오게 될 수 있으며 재물운은 크게 좋지 않은 시기라 하겠으나 꼭 지출해야 하는 돈을 쓰지 않는 것은 오히려 더 안 좋은 일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녀에게 돈을 쓸 일이 있겠지만 이 돈은 정말 급하지 않다면 한달 정도 미루는 것이 더 괜찮은 방법입니다.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이므로 감정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논리적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건강운이 좋은 시기이기는 하나 너무 무리하게 일을 진행할 경우 잃는 것이 많아지니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도록 합시다.

 

● 원숭이띠(申)

전체적으로 대인 관계에 대한 운이 좋지 못한 시기이니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소식이 들려와 가슴이 떨리는한달 입니다. 모임에 나가게 될 수도 있지만 건강운이 떨어지므로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금만 술을 마셔도 취할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술을 마신다면 운전은 피하도록 하십시오. 전체적으로 본인에게 있어서 건강이나 모든 바이오리듬이 떨어지고 있으니 활동적인 만남보다는 차를 마시거나 담소를 나누는 정도로 회포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북방으로 가는 것은 좋지 않으니 가능하면 북방은 피하고 서방 쪽으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더 알맞다 하겠습니다. 뜻이 맞는 친구나 동지를 만나게 될 수 있지만 길게 이야기를 하기에는 적합한 시기가 아닙니다. 특히 조화의 기운이 약한 달이므로 사소한 일로 다투었던 사람과 화해를 시도한다 하더라도 상대가 좋게 받아들이지 않으니 앙금을 푸는 것은 한달이나 두달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가족과 단합하기에 좋은 달이니 외식이나 외출을 통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도 적격입니다. 그러나 소비하려는 성향이 강하므로, 기분에 따라서 큰 돈을 지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 닭띠(酉)

다른 것 보다 학업운이 두드러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준비하고 있던 시험이 있다면 평소에 비하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집중력을 발휘하기도 쉽겠고 안정적인 마음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인간관계의 문제도 잘 풀릴 것이니 직장의 동료관계가 가까워지겠고 특히 부부간의 금슬이 좋아진다 하겠습니다.

부부의 애정을 북돋울 수 있도록 평소에 가기 힘들었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등에 가 보는 것도 좋겠으며, 또한 자녀 역시 애교가 많아 부부를 기쁘게 하여 줄 수 있으니 자녀에게 애정을 쏟을 수 있겠으며 가정 내의 분위기가 화목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이로 인하여 골치를 썩을 수 있겠습니다. 사업 관계의 계약이 생각대로 맺어지지 못할 것이며 원하던 물건을 얻으려면 여러 곳으로 발품을 팔아야만 얻을 수 있으리라 하겠습니다. 또한 평소보다 나가는 돈의 양이 많을 것이며 들어오는 돈의 양은 줄어들게 되므로 가능하면 돈을 묶어두고 쓰지 않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개띠(戌)

운이 없으니 부하 직원이나 팀의 동료가 생각지도 못한 좋지 않은 소식을 들고 오게 될 수 있겠습니다. 재물운 역시 크게 좋은 편은 아니나 돈을 써야 한다고 판단한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녀에게 돈을 주게 될 일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것 역시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좋겠고 다만 좋은 충고의 말 한 마디 정도는 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건강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나 너무 몸을 무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보양식을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몸에 힘이 넘치니 하지 못하여 미루어 둔 일을 하기에는 매우 적합한 시기라 하겠으며 너무 밖으로만 나돌게 되면 기력이 쇠할 수 있으니 여행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인 관계의 운이 전체적으로 좋아지는 시기로써 이는 가족간의 정이 깊어지고 부부간의 정이 돈독해지며 직장 동료와는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자동차 운전은 최대한 신중해야 할 것이며 술을 마실 일이 있다면 절대로 운전대를 손에 잡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하겠습니다.

 

● 돼지띠(亥)

대인 관계의 운이 따라주지 않는 시기이므로 뜻을 함께 할 친구나 동지를 만나기에 적합한 시기라고는 하기 힘들 것이며,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맺힌 감정을 풀기는 어려운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조화의 기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화해를 시도해도 잘 되지 않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대인 관계의 운이 악화일로를 걷는다 할 수 있을 것이니 가족과 단합하기 힘들 것으로 보이며 자녀가 속을 썩이겠고 부부간에 사소한 일로 다툴 수 있겠습니다.

재물운 역시 따라주지 않는 편이나 들어오는 돈은 평소보다 많다 하겠고 다만 소비하려는 성향이 강하므로, 기분에 따라서 큰 돈을 지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이동운이 있으니 여행을 떠나거나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러 가게 됩니다. 그러나 금전운이 좋지 않으므로 돈이 떨어져서 곤란함에 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과도하게 돈을 쓰게 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앞뒤를 잘 분간하고 행동하면 크게 행운이오, 상황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그저 바라만 본다면 앞으로 더 큰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기분을 살펴 올바른 방향으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프 90 / 1 페이지
RSS

뉴스

최근글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