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분류

"남편이 샤워 끝나면"...신혼생활 중인 서인영, 결혼 후 충격적인 고백에 모두 경악했다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6746426207007.png
서인영 인스타그램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혼인 신고 후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에피소드를 전해주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2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는 방송 영상을 선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김종국은 서인영에게 "새 신부가 됐다"고 말하자 서인영은 "저도 갔다. 오빠도 이제 가세요 제발"이라고 결혼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김종국에게도 결혼을 독려했습니다.

이어 송은이가 "언제 결혼했냐"고 깜짝 놀라자 서인영은 "이제 간다. 혼인 신고를 먼저 했고 현재 같이 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16746426219603.png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또 서인영은 "그런 건 있다. 결혼하니까 귀가가 빨라졌다. 남편이 늦어도 저녁 9시 전에는 들어온다. 그래서 제가 저녁을 차려야하기 때문에"라고 신혼 일상을 전했고 다른 출연자들은 모두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에 모두가 "서인영이 뭐를 차린다고?"라고 충격에 빠지자 서인영은 "결혼은 현실이다. 어릴 때 걔가 아니다"라며 수척해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를 지켜 본 별은 "서인영이 비서의 삶을 살고 있다"라고 폭로했고 서인영은 "서비서가 됐다"고 인정했습니다.

서인영은 "커피 배달부터 아침 주스 배달까지 한다. 남편이 아침 샤워가 끝나면 속옷과 옷을 준비한다"고 반전 일상을 전했고 김종국은 "자기가 알아서 하면 되는 거 아니냐. 손이 없어 발이 없어"라며 분노했습니다.

그러자 서인영은 "오빠보다 형이다"라고 밝혔고 46살인 김종국은 머쓱해하며 "죄송하다"고 급히 사과했습니다. 서인영은 "남편이 자기 나이 얘기하면 가만 안 둔다고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16746426231654.png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또 MC들에 의해 프러포즈에 대한 질문이 나왔고 서인영은 "프러포즈까지 내가 먼저 하면 안 된다. 남편에게 이런 얘기를 했었다. '결혼식은 안 해도 프러포즈는 로망이 있었다'라며 압박을 가했었다. 프러포즈는 한강에서 받았다. 평소 한강 차 데이트를 즐겨서 몰랐었는데 어느 식당에 미리 준비를 해놨더라. 걷다가 보니 길 끝에 'MARRY ME' 적혀 있었다. 감동 받아서 눈물이 났다. 합주까지 하고 있더라. 남편이 부끄러움이 많아서 이런 것을 못 한다. 나를 위해 노력한 것을 생각하니 고마웠다"고 웃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런데 남편이 끝까지 자기 입으로 '결혼해 줄래'라는 말을 안 하더라"라고 답답함을 토로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숙이 "그러면 반지는 어떻게 전해 줬냐"고 궁금해 했고 서인영은 반지 상자를 열고 "'응?' 이라고 했다"고 밝혀 모두를 웃겼습니다. MC들은 "보석상이냐",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이냐"고 물었고 서인영은 "남편이 처음부터 끝까지 부끄럽다고 하더라"라며 남편의 '응?' 발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짝 만나서 다행이다 축하합니다", "오히려 저런 스타일이 살림도 야무지게 잘한다", "서인영을 잡고 살 정도면 기가 엄청 쎈 사람인가보다", "또 삐끗하면 욕하고 난리 칠 거 같다", "과거에 날라다니던 서인영인데..."라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전한 결혼 소식

16746426246225.png
서인영 인스타그램

서인영은 2022년 12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작스러운 자필 편지를 팬들에게 공개했습니다.

서인영은 편지를 통해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그럼에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신 팬분들과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히며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결혼은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 한다"고 전했습니다.

또 "너무 늦지 않게 좋은 음악과 방송으로 찾아뵙겠다. 날이 많이 추운데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크라운제이와 가상 결혼하며 인기

16746426258461.jpg
MBC '쇼!음악중심'

서인영이 소속한 쥬얼리는 2008년 One More Time으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One More Time'을 계기로 단발로 머리를 잘랐던 서인영은 새로운 대세이자 쥬얼리의 아이콘으로 떠올랐습니다.

당시 서인영의 시그니처 헤어스타일인 단발머리는 이때 초코송이 머리로 불리며 선풍적으로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16746426262321.jpg
MBC '우리 결혼했어요'

이 시기 서인영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게 되는데 크라운제이와 가상 부부로 출연한 이 프로에서 서인영은 "신상녀"라는 기믹으로 신세대 여성의 아이콘이자 워너비로 떠오르게 됩니다. 원래 예능을 싫어했던 서인영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안하려 했으나 PD가 "욕 빼고 다 해도 좋다"고 하자 수락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을 때는 예능이 싫어서 일부러 더 짜증내서 하차하려고 했는데 시청률이 더 잘 나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서인영의 카이스트> 등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주인공을 맡기도 하고, 뮤직뱅크 MC까지 꿰차고 아예 컴백 시기를 이효리와 동시기로 맞춰 컴백하고도 음악 프로에서 2위까지 오르는 등, 아이돌 솔로 활동이라고 치부하기엔 그릇이 큰 모습을 보여줍니다. 

16746426266512.jpg
서인영 '신데렐라'

싸이가 프로듀싱한 'Elly is Cinderella'도 나쁘지 않은 성과를 거두며 기존 이미지 굳히기에 성공했습니다. 타이틀곡 'Cinderella'는 08년도 휴대폰 컬러링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크라운제이와의 듀엣 곡 'Too Much'는 아무런 방송 활동이 없었는 데도 음원 차트를 휩쓸어버리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하지만 상업적인 성공은 이루었으나 예능에서의 이미지를 음악에서까지 끌어왔다는 점에서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박진영이 프로듀싱한 원투의 '못된 여자'를 히트시키며 "가창력의 서인영"으로서의 가치까지 드높이는 데 성공합니다. 그룹으로서도 솔로로서도 최고의 해를 보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54 / 1 페이지
RSS

뉴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