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이 없습니다.
연예 분류

"개인 돈 쓰는 거잖아!" 임창정, 또 사업한다고 밝히자 아내 서하얀이 보인 행동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6746498216498.png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아이 5명, 다둥이 아빠인 임창정이 최근 닭 밀키트 사업을 하려고하자 아내 서하얀이 보인 반응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16746498240302.png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023년 1월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서하얀 부부가 윤택과 함께 사찰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서햐얀은 스님에게 남편 임창정이 닭 밀키트 사업을 한다고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임창정은 "그게 무슨 고민이냐"며 "출시되는 마당에"라고 답했다

서하얀은 "스스로 다 결정하고 절차대로 아무것도 한 게 없다"며 "심지어 직원들도 아예 모른다"고 임창정의 무리한 사업 추진을 걱정했습니다. 그는 "(남편은) 본업도 하기 바쁜데 일을 너무 벌이니까 제가 챙기고 처리해야 해서 벅차다"라고도 토로했습니다.  

그러자 임창정은 "난 개인 돈 쓰는 거니까"라며 문제없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에 표정이 굳어진 스님은 "개인 돈이라는 건 혼자 사는 사람이 하는 얘기"라며 따끔한 일침을 날렸습니다. 

서하얀과 임창정의 동상이몽에 윤택은 눈치를 보다 "원래 사업은 아내한테 이야기하고. 확인받고 결정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임창정은 "계속 이야기한다"고 대답했습니다. 

1674649825686.png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그러자 윤택은 질문을 바꿔 "사업 많이 하지 않냐? 그중에서 망해본 거 있어?"라고 물었습니다. 임창정은 "많이 망했지. 이 상태에서 손을 떼면 상민이 한 5명이라고 생각하면 돼. 손 안 떼고 끝까지 벌어서 메꾸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민은 방송에서 과거 사업 실패로 15년째 69억가량의 빚을 갚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임창정은 2022년 5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사업이 빼도 박도 못하는 상황일 때는 어떻게 해야 되냐'고 이상민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했습니다. 

16746498263591.png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결국 윤택은 임창정에게 "사업이 망해 폭삭 주저앉아 신용불량자가 됐다"며 과거의 사업 실패담을 털어놨습니다.

당시 윤택의 개인 빚만 무려 7억 원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윤택은 "먹을 것 없이 걸어 다니기도 했고 정말 고통스러웠다"며 "굳이 나락을 경험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들은 스님은 "제가 임창정이라면 가수라는 레전드로 남을 것"이라며 음악에 집중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한 것. 스님은 사업가보다, 100년이 지나도 찾을 수 있는 가수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진심 어린 조언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임창정은 "그것도 할 거다"라고 말대꾸하며 사업 욕심을 버리지 않았습니다. 결국 스님은 임창정에게 죽비를 선물하고, 장작 패며 잡생각을 없애라고 처방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창정씨 제발 정신좀 차리세요!", "연예인은 걱정하는거 아니다", "서하얀씨가 정말 일만드는 임창정씨 데리고 사느라고 고생이 많다", "기획사 문 닫고 가수랑 배우활동만 해주시면 안되냐", "아내 고생길이 훤하다" 등의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계속 이어졌던 사업 욕심

16746498281734.png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임창정은 과거에도 사업에 대한 욕심을 아내에게 말한적이 있는데 2022년 4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임창정은 평소 친하게 지내던 배우 이종혁을 집으로 초대해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임창정은 "혹시 가게를 할 수 있으니 제일 맛있는 부분이 어디인가 찾아내야 한다"라고 해 서하얀을 당혹게 했습니다.

특히 임창정은 앞서 술집부터 엔터테인먼트까지 사업까지 했던바가 있으며, 또 사업계획을 들은 서하얀은 입술을 꽉 깨물었고, 이종혁에게 동업을 제안하는 임창정에게 "보증금이 어디 있냐"며 윽박질렀습니다.

하지만 임창정은 이어 "직원을 최소화해야지"라고 했고, 이종혁은 "직원들 없으면 형수님이 가서 일할 수 있냐"고 거들었습니다. 이에 서하얀이 "제가 가서 일하라는 거잖아요, 지금"이라고 말했지만 임창정은 아랑곳하지 않았습니다.

 

임창정의 사업 규모

16746498290403.png
네이버

임창정은 2016년 1월 본인의 이름을 딴 동명의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지분은 임창정이 100% 소유하고 있고, 직접 대표이사도 맡고 있습니다. 매니지먼트업, 공연이벤트업,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판매업, 부동산개발업 등을 하고있습니다.

법인 임창정은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의 출판단지 내에 지하1층, 지상 4층 규모의 건물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창정은 2018년 11월 50억원에 매입했습니다. 매입 당시 기업은행으로부터 37억원을 차입해 실제 투자금은 13억원으로 추정됩니다.

이 건물은 임창정의 다른 법인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법인 임창정은 특수관계자로 에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예스아이엠에프앤비, 예스아이엠컴퍼니, 예스아이엠플래닛,예스아이엠픽쳐스, 예스아이엠디벨롭 등 6개 기업이 있습니다.

​예스아이엠엔터는 아이돌 제작을 하고, 예스아이엠컴퍼니는 아티스트 트레이닝센터와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을 합니다. 예스아이엠에프앤비는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예스아이엠에프앤비는 2020년 매출액이 12억4600만원, 영업이익 2억2400만원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59 / 1 페이지
RSS

뉴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