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이 없습니다.
연예 분류

"속옷에 커피배달까지.." 인성논란 '서인영' 남편의 소름돋는 재산 수준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6746543210993.png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2월에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랑과 혼인 신고를 먼저 한 이유를 밝히며, 신혼생활에 대해 언급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서인영, 남편과 '혼인신고' 먼저.. "마음 변할까봐"

16746543222636.png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2023년 1월 24일 방송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설 특집 '한가족 대잔치'에는 트바로티 김호중, 2월의 신부 서인영, 개가수 영기, 미쓰정 정다경, 웃음 폭격기 허경환, 셰프 정호영이 출연했습니다.

오는 2월 26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하는 서인영은 '화밤'에서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인영은 달콤한 연애 스토리를 비롯해 예비 신랑에게 실제로 불러줬던 노래를 대결곡으로 선곡하는등 예비 남편에게 애정을 보였습니다.

서인영은 무대에 올라 강애리자의 ‘분홍 립스틱’을 열창했습니다. 결혼 준비로 한창 바쁜 그는 “지금 정신이 없다. 제가 한복을 입은 게 손에 꼽힌다”라며 “주얼리 때 억지로 한 번 입고 오늘이 두 번째다. 내일 제 가족 한복, 예복을 맞추러 간다”라고 밝혔습니다.

 

기센걸로 유명한 서인영 "남편한테 지면서 살아"

16746543229487.png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진행을 맡은 장민호가 남편에 대해 묻자, 서인영은 “일단 제가 서인영인 걸 몰랐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그는 “TV를 잘 안 보고 연예인에 관심이 없다”라고 남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서인영은 자신과 정반대인 성격의 남편이 마음에 들었다고 전하며, 이유에 대해 “성격이 정반대라 나와 안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결혼을 생각하니까 이런 성격이면 내가 맞추고 싶은 사람이더라”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16746543236253.png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붐이 “승부욕이 그대로 있는가”라고 질문하자 서인영은 “혼인신고 먼저 했다. 제 마음이 변할까 봐”라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살면서 제가 기를 못 펴고 있다. 신랑에게 진다. 그래서 이 승부욕을 오늘 풀어야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서인영은 걸을 때도 조신하게 걸었고 그 모습을 본 장민호는 “서인영이 이렇게 걷는 것 처음 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붐은 “시댁에서 보고 있으니까”라고 꼬집어 말했습니다. 서인영은 “맞다”라고 인정하는 센스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서인영은 심수봉의 ‘사랑 밖에 난 몰라’로 100점 만점을 받으며 사랑의 힘을 선보였습니다.

 

결혼식 전부터 비서의 삶 "남편 속옷에 커피배달까지.."

16746543246107.png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또한 법적으로는 부부지만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서인영은 남편과 살면서 비서와 같은 삶을 살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2023년 1월 2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종국은 서인영에게 "새 신부가 됐다"고 신기해했고 서인영은 "저도 갔다. 오빠도 이제 가세요 제발"이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송은이가 "언제 결혼했냐"고 깜짝 놀라자 서인영은 "이제 간다. 혼인 신고를 먼저 했고 현재 같이 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서인영은 "그런 건 있다. 결혼하니까 귀가가 빨라졌다. 남편이 늦어도 저녁 9시 전에는 들어온다. 그래서 제가 저녁을 차려야하기 때문에"라고 신혼 일상을 전했고 다른 출연자들은 귀를 의심했습니다.

16746543256046.png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모두가 "서인영이 뭐를 차린다고?"라고 충격에 빠지자 서인영은 "결혼은 현실이다. 어릴 때 걔가 아니다"라며 수척해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를 지켜 본 별은 "서인영이 비서의 삶을 살고 있다"라고 폭로했고 서인영은 "서비서가 됐다"고 인정했습니다.

서인영은 "커피 배달부터 아침 주스 배달까지 한다. 남편이 아침 샤워가 끝나면 속옷과 옷을 준비한다"고 반전 일상을 전했고 김종국은 "자기가 알아서 하면 되는 거 아니냐. 손이 없어 발이 없어"라며 분노했습니다.

그러자 서인영은 "오빠보다 형이다"라고 밝혔고 46살인 김종국은 머쓱해하며 "죄송하다"고 급히 사과했습니다. 서인영은 "남편이 자기 나이 얘기하면 가만 안 둔다고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서인영 "프로포즈는 무조건 남편이.. 압박했다"

16746543263592.png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프러포즈에 대한 질문이 나왔고 서인영은 "프러포즈까지 내가 먼저 하면 안 된다. 남편에게 이런 얘기를 했었다. '결혼식은 안 해도 프러포즈는 로망이 있었다'라며 압박을 가했었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프러포즈는 한강에서 받았다. 평소 한강 차 데이트를 즐겨서 몰랐었는데 어느 식당에 미리 준비를 해놨더라. 걷다가 보니 길 끝에 'MARRY ME' 적혀 있었다. 감동 받아서 눈물이 났다. 합주까지 하고 있더라. 남편이 부끄러움이 많아서 이런 것을 못 한다. 나를 위해 노력한 것을 생각하니 고마웠다"고 웃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런데 남편이 끝까지 자기 입으로 '결혼해 줄래'라는 말을 안 하더라"라고 답답함을 토로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1674654327029.png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숙이 "그러면 반지는 어떻게 전해 줬냐"고 궁금해 했고 서인영은 반지 상자를 열고 "'응?' 이라고 했다"고 밝혀 모두를 웃겼습니다. MC들은 "보석상이냐",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이냐"고 물었고 서인영은 "남편이 처음부터 끝까지 부끄럽다고 하더라"라며 남편의 '응?' 발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또한 서인영은 결혼을 앞두고 벌써부터 2세 계획을 하고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결혼 전 자궁 나이를 검사했는데 31세더라"라고 화끈하게 공개했으며 이어 그녀는 "나 닮은 딸 낳을까 봐 무섭다"라며 2세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거침없이 고백했습니다.

 

서인영 남편 'IT 기업 CEO'

16746543277643.png
MBC '무릎 팍 도사'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한 서인영에 네티즌들은 그녀의 남편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표했습니다. 쏟아지는 관심에 서인영 측 관계자는 서인영의 결혼식에서 "린 씨가 축가, 김선근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기로 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서인영의 남편이 IT업계 중견 기업을 운영하는 사업가라고 밝히며 "서인영 씨 남편이 IT 사업가인 게 맞다"라며 "예식은 일반인인 남편을 배려해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치러진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서인영은 2023년 2월 26일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입니다. 

한편, 서인영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계기로 '속물이지만 겉과 속이 같은 솔직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서인영은 크라운 제이와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으며 "신상녀"라는 타이틀로 신세대 여성의 아이콘이자 워너비로 떴습니다.

16746543285641.png
MBC '섹션TV'

하지만 서인영은 특유의 센 이미지 탓에 행동이나 발언에서 건방지고 교만하다는 비판이 많았고, 2017년 새해 두바이에서 스태프에게 폭언을 하다가 녹취록이 그녀의 인성, 태도 문제에 대해 결정타가 되어 큰 파장을 불러왔습니다.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가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으로 재회했지만 서인영의 갑작스러운 하차에 제작진이 서인영의 안하무인 태도를 폭로한 것 입니다. 이에 서인영은 사과문을 밝히고 잠정적으로 연예계에서 퇴출됐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복귀를 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서인영의 결혼소식에 쥬얼리 팬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은 "서인영 남편 공개가 시급하다", "서인영 기를 죽일 사람이면 남편이 대단하다", "서인영 남편 재산도 많나보다 서인영이 져주는 것 보면", "결혼하고 더 잘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03 / 1 페이지
RSS

뉴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