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에 목마름있어.." 싱글맘 김나영, '9세 아들' 언급에 모두 충격 (+전남편)
컨텐츠 정보
- 1,03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방송인 김나영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9세가 된 첫째 아들 신우에 대해 자랑스럽다는 발언을 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9살 된 아들이..
지난 2024년 2월 4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김나영이 요즘 꽂힌 패션템! 언니 이거 뭐예요? 하셨던 아이템들 다 소개해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이날 김나영은 그동안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것을 알려줄 겸 요즘 꽂힌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나영은 귀걸이, 안경, 렌즈, 티셔츠, 목걸이 등 찐템들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중 김나영은 최근 아들 신우의 방학을 맞아 교보문고에 갔다고 밝혔는데 그녀는 "현명한 엄마, 이 시대의 신사임당 같은 느낌"이라며 자화자찬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녀는 아들이 고른 '똑똑한 초등신문'이라는 책을 공개했는데 김나영은 짧은 신문 기사들을 모아서 문제를 푸는 책인데, 팬데믹이나 인플레이션 등 내용이 어렵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런데 신우가 "내가 이제 곧 2학년이고, 이 정도는 알아야 되지 않겠냐"고 했다고 말했는데 김나영은 그런 아들 신우에 대해 "배움에 목마름이 있는 그런 친구예요"라고 자랑했습니다.
이혼후 싱글맘으로 두아들 홀로키워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김나영은 2005년 MBC GAME 공개 오디션을 통해 GJ 부문으로 입사하여 데뷔해 이후 케이블 연예계 방송 리포터를 하며, 연예계 방송 진출을 한 방송인입니다.
김나영은 국군방송 등 케이블 방송국을 전전하다가 알게 모르게 인지도가 올라가 MBC 공감토크쇼 놀러와 등의 각종 토크 쇼,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 40대 사업가와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 후 김나영은 2016년과 2018년 두 아들 신우 군과 이준 군을 출산했으나 이후 2019년 1월 돌연 이혼을 밝혔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나영의 이혼 사유로 김나영 전남편의 행실을 언급했는데 이유는 김나영의 전 남편이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리고 리딩전문가를 섭외해 회원을 모집하고 200억 원대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된 것이였습니다.
"신뢰가 깨졌다"며 이혼을 결심한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TV'를 통해 싱글맘으로써 홀로 두 아들을 키우는 씩씩한 근황을 전하며 응원을 받았습니다.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은 75만 명을 돌파했고 김나영은 2021년에는 유튜브 수익 5000만 원, 7800만 원에 이어 올해는 1억 원을 싱글맘과 보호 종료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습니다.
또 김나영은 지난 2022년 7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지하 1층 지상 2층 건물을 개인 명의로 99억 원에 매입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런 김나영이 2021년 7월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김나영의 열애상대 마이큐는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다"며 직접 열애를 전했으며, 이후 마이큐는 김나영, 김나영의 두 아들과 제주 여행을 떠나는 등 화목한 근황을 전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난 2023년 12월 10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에서 해피 바이러스의 상징인 방송인 김나영이 함께했습니다.
이어 김나영은 가수 겸 화가인 마이큐와 어떻게 만났는지 묻자 "평소 팬이었다, 예전부터 옷을 잘입고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이라 좋아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인으로 발전한 계기에 대해서는 "내가 마이큐를 좋아한다고 말했더니 생일에 함께 일하는 스태프가 깜짝 생일파티를 열었고, 나를 위해 깜짝 카메라로 마이큐를 초대해줬다"라며 러브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