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남양주시,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기 출범 민관 복지협력 강화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bt6c5f9d32e390ddc8f723106374eddfaa.jpg

남양주시 별내면이 제6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새롭게 출범시키며 주민 중심의 복지안전망 강화에 나섰다.

남양주시는 지난 25일 별내면에서 제6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규 위원 위촉식과 제1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6기 협의체의 출범을 알리고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신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데 이어 협의체 운영 방향과 주요 역할을 공유했으며, 정기회의에서는 위원 간 상견례와 함께 운영계획, 특화사업 추진 방향 등을 논의했다. 또 위원 호선을 통해 임동혁 위원이 제6기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됐다.

협의체는 앞으로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계층 지원, 지역자원 연계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며 주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과 민관 협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별내면은 제6기 협의체가 주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역 복지 문제를 해결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복지자원 발굴과 연계를 통해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동혁 민간위원장은 “지역주민의 다양한 복지 수요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복지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별내면을 만들기 위해 민관 협력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연 별내면장은 “지역복지를 위해 함께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협의체가 주민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필요한 지원이 적기에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퀸 김홍미 기자 / 사진 남양주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29 / 1 페이지
RSS

방송

최근글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