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라이프 분류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22일~2024년4월 28일 (주간 띠별 운세)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bt6e06bbe8a48e15461b4fad8270b09cdc.jpg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22일~2024년4월 28일 (주간 띠별 운세) / 살구뉴스 DB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넷째주 2024년 4월 22일~2024년4월 28일(음력 3월 14일~3월 20일 / 주간 운세 / 생년월일 운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살구뉴스 오늘의 운세는 SNS 문화에 밝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하여 그 나이에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음과 양, 오행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분석했습니다. 대운, 연운, 격국, 합과 충 등은 고려할 수 없어 분석 자료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오늘의 주간 운세입니다.

4월 넷째주 띠별 운세와 함께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쥐띠(子)

가능하면 외출하고 혼자 있는 시간을 만들지 마세요.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감이에요! 당신이 가는 곳에 늘 행운의 여신이 함께하고 있으니 만나는 사람마다 호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1996
복잡한 상황이 계속되고 불리하다는 생각이 계속 맴돌겠지만 밝은 앞날을 약속하는 시기이므로 매우 좋은 위치에 있어요. 행운이 곁에 머무르는 시기이니 걱정하지 말고 행동하세요.

1984
아주 좋은 컨디션으로 한 주를 시작하게 되니 힘이 넘치겠군요.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을 거예요. 많은 사람들과 만남을 가져보세요. 하고 있는 일이 더 잘 풀릴 거예요.

1972
쓸데없는 곳에 돈이 나갈까 걱정이 되네요. 이를 미리 대비해야 하니 돈 관리에 신경 써야 해요. 한순간의 실수로 뒤늦게 후회하는 일이 생길까 걱정이 되니 돈을 쓸 때 조심하세요.

1960
지금은 때가 아니에요.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매매나 주식 등의 거래가 있다면 손을 떼야 해요.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방법을 찾아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948
가족 간의 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그로 인해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해요. 가족보다 소중한 건 없다는 것을 기억하고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하세요.

1936
원하는 것이 있다면 얻을 수 있는 운이 따르고 있어요. 하지만 북쪽에 약속이나 여행 계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몸과 마음이 피곤해질 수 있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 소띠(丑)

노력하지 않는다면 굴러온 기회도 잡지 못하니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해요. 다가온 행운을 놓쳐버린다면 언제 다시 찾아올지 몰라요. 노력과 지혜를 끌어올려 생산적인 일에 투자하세요.

1997
다음 주는 이익과 거리가 멀어요. 가벼운 만남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가져올 거예요. 현명한 판단이 서지 않을 땐 대답을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휴식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1985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에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해요. 깊게 생각하지 않고 바로 결정을 내린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혹시 여유 시간이 생긴다면 친구들과 문화생활을 즐기세요.

1973
누군가와 다툼이 생긴다면 큰 문제가 될 거예요. 그러니 다른 사람과 목소리가 커질 일이 생기지 않도록 피하세요.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세요.

1961
동창이나 선배와의 만남을 주선해보세요! 좋은 인연이 생겨날 거예요. 어쩌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약속을 잡아야 해요. 운명이 곁에 있음을 잊지 마세요.

1949
집안에 축하할 만한 기쁜 일이 생겨 함께 이익을 얻게 될 거예요. 다른 때보다 컨디션도 좋고 평화로운 날들이 계속될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늘 지금과 같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1937
다음 주에는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자주 나가야 해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가져야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혹시 약속된 모임이 있다면 이번에는 꼭 참석하세요!

● 범띠(호랑이)(寅)

처리해야 할 중요한 일이 있다면 다음 주에 반드시 진행하고 마무리하세요. 지금 힘든 시기가 지나고 나면 뿌듯함이 밀려올 거예요. 원하는 모든 일에 행운의 여신이 함께하고 있어요.

1998
행여나 건강에 무리가 오고 병원에 갈 일이 생긴다면 무조건 휴식을 취해야 해요. 다음 주에는 일찍 집으로 들어가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1986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결정은 뒤로 미루세요. 당장 결정해야 할 문제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 보세요. 의견을 나누다 보면 더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거예요.

1974
몸과 마음이 편안하니 어떤 일이든 집중할 수 있는 한 주가 되겠네요. 정말 원하는 일이 있다면 다음 주 안에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해요. 이런 기회는 흔치않다는 걸 기억하세요.

1962
돈이 들어오더라도 가족의 일로 지출이 생길 수 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돈이 나가니 마음이 뒤숭숭할 수 있어요. 하지만 나간 돈은 다시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크게 실망하지 마세요.

1950
가벼운 병을 내버려 둔다면 정말 크게 고생할 수 있어요. 건강이 중요하다는 건 알고 계시죠? 아픈 곳이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병원을 찾아 치료해야 할 거예요. 방심은 금물이에요!

1938
행복한 한 주를 보내고 싶나요? 만나면 마음이 편해지는 친구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금 당장 연락해서 약속을 잡으세요. 우울한 마음을 달래주고 고민을 해결해 줄 거예요.

● 토끼띠(卯)

다음 주에는 마음먹은 대로 모든 일이 쉽게 풀리진 않겠네요. 가까운 사람이 서운하게 할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세요. 어느 때보다 인내심이 필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1999
다음 주는 정말 바쁘겠네요. 생각 차이를 좁히지 못하면 싸움으로 이어져 서로에게 서운한 감정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평소보다 말을 아끼고 언제나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1987
혹시 주변 사람이 중요한 일이나 소송 등에 관련되어 있나요? 절대 그 일에 휘말리지 말아야 해요. 한발 물러나 지켜보는 것이 손해를 보지 않는 방법이에요.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1975
몸과 마음이 너무 지쳐있네요. 지난날의 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몹시 피곤해지겠네요. 무거운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곧 좋은 날이 올 거예요.

1963
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지 않고 혼자 성실하게 일을 처리한다면 아주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다음 주는 오직 나의 의지에 다라서 모든 일의 승패가 결정될 거예요. 힘내세요!

1951
대인운이 좋아 가벼운 마음으로 만난 사람과 쉽게 친해질 수 있겠네요. 하지만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잠시 방황할 수 있으니 만나면 마음이 편한 친구와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1939
받지 못할 거라 생각했던 돈이 들어오거나 용돈이 늘어날 수 있어요. 금전운이 아주 좋으니 돈에 얽매이지 말고 넉넉하게 한 주를 보내보세요. 마음이 편안하니 스트레스가 줄겠네요.

● 용띠(辰)

서두르다가는 실수할 확률이 높으니 차근차근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속담처럼 중요한 일일수록 한번 더 확인하세요. 집중해야 실수가 없을 거예요.

2000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는 것이 좋은 운을 불러올 거예요. 한순간의 말실수로 크게 망신을 당하거나 좋은 친구를 잃게 될 수 있으니 말조심하세요!

1988
중요한 일이 계획되어 있다면 지금까지 고민했던 대로 진행하세요. 행운이 곁에 머물고 있으니 어떤 일을 진행하건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거예요.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1976
몸과 마음이 몹시 고단하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사소한 일에 화가 날 수 있어요. 다음 주만큼은 마음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해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964
대인관계에 있어 충분한 대화가 필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지금까지 서로 오해하고 쌓였던 그 모든 일들이 대화로 풀어나감으로써 좋게 해결될 거예요. 다음 주 숙제가 되겠네요.

1952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관계를 유지해야 해요. 무언가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난다면 오히려 좋지 않아요. 무언가를 바라지 않아도 될 친구와 약속을 잡으세요.

1940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세요!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떠난다면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일이나 시험, 연애에 있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만족스럽겠네요.

● 뱀띠(巳)

평소보다 신중하게 행동하고 이야기를 할 때 한번 더 생각하세요. 불필요한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야 해요. 특히 가까운 사람일수록 존중하고 더욱 조심하는 게 좋겠네요.

2001
한 번의 실수로 크게 후회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혹시나 다가오는 유혹이 있다면 뿌리쳐야 해요. 다음 주에는 늦게까지 외출하는 것을 삼가고 일찍 귀가하도록 하세요.

1989
건강 상태가 좋지 않네요. 몸 상태가 안 좋으니 짜증이 늘어나겠군요. 다음 주는 될 수 있는 대로 외출을 자제하고 사람들과의 사소한 다툼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1977
피로가 누적되어 몸과 마음이 불편하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중요한 업무나 결정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충분히 휴식을 취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1965
혹시 약속된 만남이 있으면 꼭 지키세요. 대인운이 아주 좋으니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만나야 해요. 무언가를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가볍게 만나야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 명심하세요.

1953
다음 주에는 기분 전환한다는 마음으로 긴장을 풀어보세요. 가벼운 운동이 도움이 될 거예요. 평범한 일상에 행복과 고마움을 느끼며 지친 나를 위해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1941
문득 밀려오는 외로움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서운함을 느끼게 될 거예요. 주위에 아무도 없다는 생각이 커지게 되면 더욱 외로워질 뿐이에요. 약속이 있다면 절대 뒤로 미루지 마세요.

● 말띠(午)

늘 바쁜 시간을 보내왔다면 잠시 멈추고 나를 한번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혹시 잊고 있었던 소망이나 다짐은 없는지, 잊고 있는 약속은 없는지 곰곰이 잘 생각해보세요.

2002
다음 주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누군가 당신에게 도움을 받아 감사한 마음을 전달받을 수 있겠네요.

1990
다음 주는 몸 상태가 정말 좋아서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늘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섣부를 판단은 뒤로 미뤄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1978
섣부른 판단이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해요.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하고 결정을 내리거나 계약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1966
보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만나기로 약속된 사람이 있다면 꼭 만나세요. 그 사람이 바로 귀인이에요. 복잡하게 꼬여있는 일을 해결해 주거나 진심 어린 조언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1954
친구나 연인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거예요. 어색한 사람들과의 만남은 피하고 나 그대로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1942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했더라도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네요. 다음 주에는 가능하다면 일찍 집에 들어가 쉬세요. 쉬면서 앞으로의 계획을 세운다면 도움이 될 거예요.

● 양띠(未)

다음 주에는 마음만 급해서 정작 해야 할 일에는 집중하지 못하게 될 수 있어요. 그러다 보면 하지 않아도 될 실수를 하거나 중요한 일을 미루게 될 수 있으니 조급함을 버리세요.

2003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에 딱 좋은 시기에요. 다음 주는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니 얼떨떨할 수 있어요. 행운이 함께하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1991
친구들에게 한턱 낼 수 있을 만큼 금전운이 좋은 한 주가 되겠군요. 평소에 돈을 아끼던 사람도 이번만큼은 한 번쯤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되어보도록 하세요.

1979
계속 신경 쓰이는 일만 생기네요. 사고파는 일이 있다면 아직은 때가 아니에요. 너무 급하게 일을 처리하게 된다면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세요.

1967
어머~ 금전운도 좋고 어떤 일이든 술술 잘 풀리니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요? 부지런하게 움직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욕심을 부린다면 기회를 놓치게 되니 꼭 명심하시고요.

1955
가깝게 지내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겠네요. 당신을 돕고자 하는 귀인이 나타나 행운을 안겨 줄 거예요. 힘들더라도 해 볼만한 한 주이니 포기하지 마세요.

1943
오래 앓아 왔던 병이 있다면 완전히 나을 수 있어요. 웃을 일들만 생기고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니 몸과 마음이 가벼워 더 바랄 것 없는 한 주가 되겠네요.

● 원숭이띠(申)

욕심이 과해 서두르다 보니 사소한 부분을 놓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일을 한 번에 하려고 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중요한 일부터 신중하게 처리해나가는 게 좋을 거예요.

2004
다른 생각 없이 뱉은 말로 인해 싸움에 휘말릴까 걱정이 되네요. 이야기를 할 때 한번 더 생각하세요. 아무리 화가 나더라도 참고 차분하게 상대를 설득하는 것이 중요해요.

1992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이 찾아왔어요. 만남이나 여행 등 모든 일에 좋은 운이 머물고 있어요. 혼자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지만 다음 주는 바쁘게 보내보도록 하세요.

1980
시작부터 일이 꼬이니 신경이 예민해지겠군요. 인내심이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흘려듣지 말고 집중해야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거예요.

1968
어머나~ 하고 있는 일이 아주 잘 풀리겠네요. 모두 당신이 노력한 결과에요. 다음 주에는 어떤 일을 하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테니 작업에 푹 빠져보는 건 어떠세요?

1956
다음 주에는 될 수 있는 대로 일찍 집에 들어가세요! 늦게까지 밖에 있거나, 유흥 장소 출입은 멀리하는 게 좋아요.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자제하고 조용히 한 주를 보내세요.

1944
조금만 참고 더 노력해보세요. 당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겠지만 곧 기회가 찾아오니 멈추지 마세요.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으니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게 도움이 될 거예요.

● 닭띠(酉)

다음 주는 평소보다 머리가 복잡해서 현명하게 판단을 내리기 어려울 거예요. 심지어 누가 내 편이고, 적인지 구별하기도 쉽지 않을 수 있으니 당신의 지혜가 어느 때 보다 필요해요.

2005
억지로 일을 진행하려고 한다면 무리하게 될 수 있어요. 피곤이 쌓여 될 일도 안 될 수 있으니 평온한 마음으로 차근차근 처리하세요. 결정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1993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도착하겠군요. 열심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기분 좋은 일이 찾아올 거예요. 금전운이 좋으니 혹시 관련된 일이 있다면 소식을 확인하도록 하세요.

1981
몸 상태가 정말 좋으니 가능한 모든 시간을 하고 있는 일에 쏟아 부어야 해요. 집중력이 올라가 일의 성과가 아주 좋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적절한 휴식도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969
운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정신이 맑아 그 어느 때보다 컨디션이 좋은 한 주가 되겠네요. 발 빠르게 움직여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게으름은 나중에 피우세요~

1957
눈에 보이는 이익은 없더라도 점점 운이 좋아지고 있으니 다음 기회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해요. 답답하더라도 조금만 참고 기다린다면 좋은 날이 올 거예요. 희망을 잃지 마세요!

1945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운이에요. 애정운과 여행운이 정말 좋거든요! 황홀할 만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지금 당장이라도 여행을 계획하는 게 어때요?

● 개띠(戌)

행복과 불행은 아주 작은 바람에도 앞뒤가 바뀌는 나뭇잎과 같다고 해요. 다음 주가 그러하니 사적인 일로 시간을 보내지 말고 일에 집중하세요. 매우 중요한 일주일이 될 거예요.

2006
어머나, 어려운 문제에 부딪힌다 하더라도 당신을 도와줄 귀인이 바로 곁에 있으니 안심이 되네요. 평소에 잘했기 때문에 복이 쌓인 거예요. 즐거운 마음으로 일주일을 보내보세요.

1994
좋은 일이 한껏 가득 찬 일주일을 보내게 되겠군요. 어려운 고비가 있더라도 주위의 친구가 도와줄 거예요. 한 주 동안 대인관계에 있어 감사함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거예요.

1982
스트레스가 조금씩 쌓일 수 있으니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야 해요. 하고 있는 일이 점점 잘 풀리고 있으니 걱정은 줄어들 거예요. 다음 주는 밝은 미래를 위해 잠시 쉬어가세요.

1970
연인과 사이가 나빠질 수 있겠네요. 그 사람의 말투나 행동 하나하나가 마음에 들지 않게 될 거예요. 그렇다고 다른 곳에 한눈팔면 문제 생길 수 있으니 정리는 확실하게 하세요.

1958
다음 주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반신욕을 하면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그동안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으니 지금은 잠시 쉬어도 괜찮아요.

1946
이른 아침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겠네요! 승진이나 합격 등에 운이 정말 좋은 한 주에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외면하지 마세요. 그 인연이 나중에 도움이 될 거예요.

● 돼지띠(亥)

다음 주에는 욕심나는 일이 있다면 잠시 내려놓으세요. 주변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아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주말에는 좋은 기운이 충만해서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1995
다음 주에는 친구나 가족에게 도움을 받게 되겠군요. 어려운 상황을 재치 있게 벗어날 기회가 찾아와요. 진행하기 힘들었던 일의 상황이 조금씩 좋아지니 좀 더 집중하도록 하세요.

1983
여행을 떠나보세요! 여행지에서 좋은 일이 생겨나 흥미진진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집에 있는 것보다는 가까운 교외라도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세요.

1971
순서대로 일을 처리해야 잘 해결되겠군요.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면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실수 없이 처리해야 해요. 계획한 일은 무리 없이 해결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1959
이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애정운이 정말 안 좋네요. 연인과 싸움은 절대적으로 피하세요. 사랑을 지키는 일이 그리 쉬울까요? 다음 주는 쥐 죽은 듯이 맞춰줘야 살아남겠네요.

1947
큰 돈이 들어올 거라 기대했다면 접으세요. 생각했던 돈은 들어오지 않지만 작게라도 들어오니 너무 걱정 마세요. 원하는 것을 다 이룰 수 없다는 것을 또 한번 깨닫게 되네요.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86 / 1 페이지
RSS

뉴스

최근글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
close